반응형
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rvuwDBJK83o&t=5s
1
2
3
4
5
6
7
8
9
10
11
12
13
14
15
16
17
18
19
20
21
22
23
|
using System.Collections;
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 UnityEngine;
using UnityEngine.AI;
public class EnemyMovement : MonoBehaviour
{
private Transform target;
private NavMeshAgent navAgent;
public void Awake()
{
target = GameObject.FindGameObjectWithTag("Player").transform;
navAgent = GetComponent<NavMeshAgent>();
}
public void Update()
{
navAgent.SetDestination(target.position);
}
}
|
cs |
반응형
'etc-posts > Unity :: C# 튜토리얼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유니티C#][기초] 10.플레이어 슈팅 5 (최종) (0) | 2018.07.08 |
---|---|
[유니티C#][기초] 9. 플레이어 슈팅 4 (0) | 2018.07.08 |
[유니티C#][기초] 7. 플레이어 슈팅 3 (0) | 2018.07.08 |
[유니티C#][기초] 6.플레이어 슈팅 2 (0) | 2018.07.08 |
[유니티 C#][기초] 5.플레이어 슈팅 1 (0) | 2018.07.08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