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응형
버턴누르면 차색깔 바뀌게 만들기
- 차의 머티리얼을 가져옴
- 차를 누르면 콜리젼이 발생하도록 콜리젼 엔터에 색을 변화시키는 함수를 작성
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32 33 34 35 36 | using System.Collections; 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 using UnityEngine.UI; using UnityEngine; public class CarColorChange : MonoBehaviour { //실제 에셋의 메터리얼을 가져오는 경우이다. public Material mat = null; // Use this for initialization void Start () { //에셋의 메터리얼을 바꾼다. //이 메터리얼을 참조하는 모든 게임오브젝트들도 영향을 받는다. mat.color = Color.red; } public void ChangeColor() { float r = Random.Range(0.5f, 1); float g = Random.Range(0.5f, 1); float b = Random.Range(0.5f, 1); mat.color = new Color(r, g, b, 1); } public void ChangeColorRef(Image img) { mat.color = img.color; } // Update is called once per frame void Update () { } } | cs |
반응형
'etc-posts > Unity :: C# 튜토리얼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유니티C#][기초] 17. 튜토리얼 SurvivalShooter 정리.6 (0) | 2018.07.14 |
---|---|
[유니티C#][기초] 16. 튜토리얼 SurvivalShooter 정리.5 (0) | 2018.07.14 |
[유니티C#][기초] 15. 튜토리얼 SurvivalShooter 정리.4 (0) | 2018.07.14 |
[유니티C#][기초] 14. 튜토리얼 SurvivalShooter 정리.3 (0) | 2018.07.08 |
[유니티C#][기초] 13. 튜토리얼 SurvivalShooter 정리.2 (0) | 2018.07.08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