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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유니티C#][기초] 1.유니티로 마우스 키보드 입력 받기

2018. 7. 8. 18:11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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using System.Collections;
using 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 UnityEngine;
//1. Awake 깨워 -> 2. Start 시작 ->3. FixedUpdate()/Update()  물리틱/틱 함수
public class PlayerControler : MonoBehaviour
{
    public float speed = 15f;
    private Rigidbody rb;
 
    public void Awake()
    {
        //유니티상에서 rigid추가하면 new한 셈 , 그 주소를 가져옴
 
        rb = GetComponent<Rigidbody>();
    }
 
    public void FixedUpdate()
    {
     //입력 이벤트 발생시 값 저장  
        var h = Input.GetAxisRaw("Horizontal");
        var v = Input.GetAxisRaw("Vertical");
    //유니티에서는 X가 수평 , Z가 수직 , Y가 승천축
        var direction = new Vector3(h, 0.0f, v);
        direction.Normalize();
    //Time.deltaTime(1/프레임)구해오기
    //transform.position = 이 컴포넌트가 부착된 오브젝트의 트렌스폼 가져오기
    //rb.MovePosition 물리적으로 이동
        var deltaPos = direction * speed * Time.deltaTime;
        var nextPos = transform.position + deltaPos;
 
        rb.MovePosition(nextPos);
    }
}
 
 
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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