플라즈밍
플라즈마 IT
플라즈밍
  • All (163)
    • MindSet (2)
    • Wisdom (8)
    • Book (18)
    • [Web] (6)
      • [Web]Guide (2)
      • [Web]HTML-CSS-JS (1)
      • [Web]ReactJS (0)
      • [Web]NextJS (1)
    • 퀀트주식투자 (4)
      • [리포트]포트폴리오 (4)
    • 자산배분전략 (2)
      • [리포트]자산배분전략 (1)
    • 포트폴리오 (0)
      • 발걸음 (0)
    • 개발 Note (3)
    • TipNote (5)
    • 알고리즘 (27)
      • 백준[BOJ] 오답노트 (27)
      • 백준[BOJ] 강의 정리 노트 (0)
    • etc-posts (18)
      • Unity :: C# 튜토리얼 (18)
    • Web&Know (23)
    • 끄적임 (4)
    • 세상이슈 (0)
    • Youtube 유튜브 (3)
      • Youtube 채널소개 (3)
    • 창업 Know&Idea (1)
    • Web&Dev (4)
    • 프로젝트 (6)
      • Unity5 Project (3)
      • UnrealEngine4 Project (2)
      • Web Page (1)
    • 주가차트-기술적분석 (2)
    • BlockChain (7)
    • SystemDesign (11)

인기 글

최근 글

hELLO · Designed By 정상우.
플라즈밍

플라즈마 IT

etc-posts/Unity :: C# 튜토리얼

[유니티C#][기초] 2. 특정 오브젝트를 카메라가 따라오가게 하기

2018. 7. 8. 18:12
반응형



1
2
3
4
5
6
7
8
9
10
11
12
13
14
15
16
17
18
19
20
21
22
23
24
25
26
27
using System.Collections;
using 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 UnityEngine;
 
public class CameraFollow : MonoBehaviour
{
    public Transform target;
    public float speed = 5f;
    private Vector3 offset;
 
    public void Awake()
    {
        //결국은 화살표가 나를 가르키겠끔 하도록 Player -> 카메라 의 방향을 구해
        offset = transform.position - target.position;
    }
 
    public void Update()
    {
        //최종위치가 정해지겠지
        var goalPos = target.position + offset;
        //Lerp(현재나,목표값,빠르기) => 내분값 노드임!
        var nextPos = Vector3.Lerp(transform.position, goalPos, speed * Time.deltaTime);
        //이동에 있어서 물리적인 연산없이 바로 지정 
        transform.position = nextPos;
    }
}
 
Colored by Color Scripter
cs


반응형
저작자표시 (새창열림)

'etc-posts > Unity :: C# 튜토리얼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[유니티C#][기초] 6.플레이어 슈팅 2  (0) 2018.07.08
[유니티 C#][기초] 5.플레이어 슈팅 1  (0) 2018.07.08
[유니티 C#][기초] 4. 마우스, 키보드 입력 받기  (0) 2018.07.08
[유니티 C#][기초] 3. 씬에 스크립트로 큐브 100개 생성하기  (0) 2018.07.08
[유니티C#][기초] 1.유니티로 마우스 키보드 입력 받기  (0) 2018.07.08
    'etc-posts/Unity :: C# 튜토리얼' 카테고리의 다른 글
    • [유니티 C#][기초] 5.플레이어 슈팅 1
    • [유니티 C#][기초] 4. 마우스, 키보드 입력 받기
    • [유니티 C#][기초] 3. 씬에 스크립트로 큐브 100개 생성하기
    • [유니티C#][기초] 1.유니티로 마우스 키보드 입력 받기
    플라즈밍
    플라즈밍
    퀀트 주식투자 자산배분 데이터분석 정보 공유 프로그래밍,투자 주제의 책 강의 리뷰 노하우 전수

    티스토리툴바